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 산다 송승헌 출연
    리뷰 2020. 4. 26. 23:20

    지난 금욜(4.24일) 밤 나혼자 산다에 송승헌이 출연하였습니다.

    예능에서는 보기힘든 톱스타 나혼자산다 출연에 이시언 대배우가 직접 마중까지 나가며

    정성을 쏟았습니다.

    먼저 송승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승헌 (본명 송승복)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키 180cm, 몸무게 70kg

    출생 1976년 10월 5일 (나이 43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북구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 학사

    데뷔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

     

    송승헌은 제주도에 있는 펜션에서 하루의 일상을 나혼자산다에서 소개가 되었는데요

    제주도에 간 이유가 제주도에서 드라마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데

    촬영일정 보다 먼저 내려갔다고 하네요  

     

    대배우 이시언이 마중을 나와서 기다리는 장면이 유튜브에 올아와 있기에 캡쳐해서 편집했습니다.

    날씨는 추운데 오지 않고 한참을 기다려서야 모습을 보이네요

    송승헌씨가 여기에 출연하게 된 계기도 이시언과 송승헌과의 대화중에 이시언이 송승헌에게

    박나래 소개해줄까라는 영상이 방영이 되었는데 그 계기로 출연까지 하게 되었네요 

     

       촬영하기 전에 먼저 박나래와 인사를 나누는데 

       박나래 좋아서 어쩔줄을 몰라하네요...

       같은 동네에 살면서 한번도 못 봤다네요

      혼자 산지 10년 됐는데 담배는 15년전에 끊었다고

      가장 잘한것은 담배 끊은거라고

      담배피는 사람들은 빨리 늙는거 같다고... 

     

      영상의 시작은 잠자리에서 일어나는거부터 시작이 되었는데요

      알람이 울리고 이리저리 한참을 뒤척이다가 겨우 일어났습니다.

      일어나서 거실에 나가 커튼을 걷었는데

      눈앞에 펼쳐진 것은 제주도의 바다가 바로 코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도의 바다 였습니다.

      가장 먼저 일어나서 하는건 초유 마시고 운동하는거라고...

      초유가 몸에 좋은가~~~

      이번에 송승헌 배우가 제주도에서 촬영할 드라마는

      새드라마 저녁같이 드실래요 스틸컷 촬영차 왔다네요

      송승헌씨가 묵었던 숙소는 오시록헌에 있는 펜션이라고 합니다.

      창문 열면 바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은 곳이네요

      창문 바로 앞에 담이 있기는 하지만 태풍오면 파도가 덮칠것 같아 위험해보입니다.

     

    박나래 너무 부러워 하네요...

    한편의 드라마 같네요

      운동을 끝내고 커피를 직접 갈아서 마시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예전에는 밀크커피를 마셨는데 지금은 원두커피를 마신다고.....

      원두 가는 기계를 이리저리 돌리다가 잘 갈리지 않자

      다시 기계를 조정해서 갈아 원두커피를 마셨습니다.

       

      저렇게 갈아서 마시면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원두를 직접 갈아서 마시는 커피의 맛은?

      커피는 어떻게 가는냐에 따라서 맛이 다 다르다고 하는데

      총5가지의 맛이 난다고 하네요

      내가 알고 있는 커피 맛은 쓴맛인데, 단맛, 신맛...총 5가지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많이 해서 그런지 걷는 자세 앉는 자세가 드라마의 한장면 같네요

      한잔 마셔보고 싶은 착각이 드네요

      커피 광고 들어오겠네요.....

      커피를 마시고 조깅을 나가기 전에 사과를 먹기 위해 사과의 껍질을 벗기지 않고 통째로 반으로 쪼개서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걸어 나가면서 사과를 쪼개다가 사과가 쪼개지지 않자 쇼파에 앉아서 쪼갤려고 하였으나

      또 실패, 몇번 시도 끝에 결국은 성공했네요

      사과는 매일 먹으려고 한다네요  

     

      어떤 생각을 하면서 쪼개고 있을까요

      온신경이 손에 가 있겠죠....

      다음은 제주도의 마트에서 장보는 장면이 소개되었는데요

      마트에온 사람들이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여기저기서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아무생각없이 마트에 갔는데 연애인을 봐도 신기한데

      송승헌을 바로 코앞에서 본다면 어리벙벙하겠죠...  

     

    낚시에도 취미가 있어 예전에 좀 잡아봤다고 하네요

    제주도의 드라마에 함께할 맴버들과 함께 먹을려고 낚시를 한다고 하는데

    과연 맴버들과 먹을 수 있는 만큼 고기를 많이 잡을 수 있을지

    결과가 기다려 지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