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형님 미스트트롯 출연
    리뷰 2020. 5. 15. 20:25

    '미스터트롯' 주역 7인이 '아는 형님'을 찾았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TV조선 '미스터트롯' 톱7 임영웅, 영탁,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천하무적 트로트 7총사高(고)에서 왔다"고 인사한 이들은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 트찢남 영탁, 트바로티 김호중, 꽃사슴 장민호, 찬또배기 이찬원, 트로트계의 비욘세 김희재, 트로트 천재 정동원로 각각 자신들을 소개했다.

     

    막내 정동원은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꼭 불러주고 싶었던 노래가 있다"며 '여백'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는데

    정동원의 노래실력과 노래가사가 아형 맴버들과 묘하게 어울려 웃음을 안겼다.

     

    정동원은 노래를 부르며 아는 형님 맴버들이 앉아 있는 곳으로 다가가면서

    김희철과 민경훈 앞에서

    “얼굴이 잘 생긴 사람은 늙어 가는게 슬퍼겠지 아무리 화려한 옷을 입어도 저녁이면 벗게 되니까”

    김영철 앞에서는

    “내손에 주름이 있는건 길고긴 내 인생의 훈장이고”,

    강호동 앞에서는

    “마음에 주름이 있는건 버리지 못한 욕심의 흔적”,

    서장훈과 이상민 앞에서는

    “청춘은 붉은색도 아니고, 사랑은 핑크빛도 아니더라 마음에 따라서 변하는 욕심속 물감의 장난이지 그게 인생인거야”

    맴버 앞에 나와서

    “전화기 충전은 잘하면서 내삶은 충전하지 못하고 사네 마음에 여백이 없어서 인생을 쫒기듯 그렸네

    마지막 남은 나의 인생 아름답게 피우리라”

    깊은 여운이 남는 무대에 아형 멤버들은 14세인 어린 정동원의 노래실력에 극찬했다.

    강호동은 '스타킹'의 새싹이었던 김호중, 이찬원, 김희재, 영탁을 향해 "잘 지냈나"라고 외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강호동에게 정말 의미가 깊다. 진짜 스타가 되서 왔다"고 덧붙였다.

     

    찬토배기 이찬원은 “그 동안 호동 피해자가 많이 다녀가잖아 나는 일반인 피해자 1000명도 모을 수 있다”면서 아형 맴버들이 “찬원은 어떤 피해를 입었냐”고 묻자 “이거는 이따가 코너 속에 코너로 마련해서 하겠다”고 하면서 강호동을 긴장시켰다.

     

    '미스터트롯' 팀은 아형 멤버들과의 인연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영웅은 “이수근의 고향인 양평의 한 행사장에서 이수근을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무대에 먼저 올라간 수근이가 나를 '양평의 아들'로 소개했다. 나는 포천 출신인데 갑자기 양평의 아들이 됐다"고 설명했다. 왜 그랬냐고 물어보니 이수근은 "같은 경기도"라고 둘러대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그렇게 소개한 이유를 물었더니 수근이가 어딜 가든 다 고향이라고 해야 사랑받는다고 조언해줬다"고 전했다. 지금은 포천시 홍보대사로 활동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성악에 입문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학창시절 김범수의 CD를 사기 위해 음반 가게에 갔다는 김호중은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샘플 음반에서 '네순 도르마'를 듣고 감명을 받았다. 나도 이렇게 노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결국 김범수 CD는 사지 않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과거 '고딩 파바로티'로 SBS '스타킹'에 출연했던 김호중은 "그 방송을 보고 독일에서 초청이 왔다. 이탈리아 로마의 작은 마을에서 첫 공연을 했는데 커튼콜에서 어떤 관객이 '우리가 다 나갔다 들어올 테니 처음부터 공연을 다시 해줄 수 없겠냐'고 하셨다"며 뿌듯했던 순간을 전했다. '스타킹' 출연 당시 강호동이 선물했던 손수건도 고이 간직했다고.

     

    이어 김호중의 '네순 도르마'를 직접 들을 기회가 주어졌다. 도입부터 폭풍 성량으로 시선을 압도한 김호중은 감동적인 표현력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아형 멤버들은 과거 이탈리아의 관객처럼 "교실 나갔다 들어올 테니 한 번만 더 불러달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민호는 김희철과의 인연에 대해서 말했다. 과거 장민호는 아이돌 유비스 그룹으로 활동했었는데, "김희철이 라디오에서 유비스 노래를 따라 부르고 틀어줬다"면서 그때 너무 고마웠다고 감사한 마음을 뒤늦게나마 전했다. 이어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 활동이 망하고, 2004년 발라드 활동도 망했다. 이후 생활이 어려워 보증금20, 월세20으로 수영강사로 일했다. 201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는데 반응이 좋았다"라며 긴 세월 생활고를 고백했다. 장민호는 '행사용 트로트 메들리'로 아형 학교에 흥을 북돋웠다.

     

    또 영탁과 장민호는 "10년 전 '스펀지' 실험맨으로 처음 만났다"고 한다.

    실험맨에서 개구기를 입에 착용하는 코너가 있었는데, 그때 장민호와 영탁이 개구기를 끼고 침을 흘리면서 서로 쳤다보면서 웃었다며, 그때 만난 것이 처음 이였다고 하였다.

     

    그리고 장민호는 강호동과의 인연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냈는데,

    “수상한 가수라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강호동과 출연자와 MC로 만났는데,

    그날 녹화를 아주 잘 끝내고 내가 호동과 수근에게 인사하는 와중에 갑자기 호동이가 수근이를 보면서

    ” 호동이가 “너 오늘 두 번 밖에 못 웃겼어! 다음주 까지 열 개 웃길꺼 짜와”라고 했어.

    그 자리에 나, 호동, 수근, 호동매니저와 같이 있었는데 그때 마침 엘리베이터 문이 열렸는데,

    내가 먼저 타고 나서, 호동, 호동 매니저가 타고 수근이가 타려고 하는데

    확 밀어 버리고 문을 닫아 버렸어

    엘리베이터 안에는 나와 호동, 호동 매니저 이렇게 3명이 있었는데 사자도 배부를 땐 사냥을 안하잖아 내가 그 안에서 딱 그런 기분 이였어 조금만 배가 고팠다면 나를 물 것 같았어 근데 엘리베이트 안에서 호동이가 한 이야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 “조만간 좋은 가수가 될거야” 라고

    아직도 그 말이 기억에 남는다고~~~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후 8천 통의 메시지가 왔다. 시간을 내서 답장했는데 다음날 일어났더니 그대로 8천통이 왔다. 아직도 연락을 못 드렸다"며 엄청난 인기를 실감했다. 김희재는 얼굴도 모르는 가족이 생겼을 정도로 연락을 많이 받았다"라며 "유치원 때 동요보다 트로트를 먼저 불렀다. 태교도 트로트로 했고 아버지의 꿈도 트로트 가수였다. 부모님이 좋아하시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민경훈은 정동원에게 "동원이는 내가 뭐 하는 사람인 줄 알아?"라고 물었다. 정동원은 "방송 나오는 연예인으로 알고 있는데"라며 "예능인 아니냐"고 되물었다. 정동원은 버즈가 언급되자 "버즈 귀에 끼우는 이어폰 아닌가"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호중은 "이어폰 아니면 만화영화 주인공으로 알더라"고 설명해 웃음을 더했다.

     

    민경훈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임영웅은 "중, 고등학교 때 버즈는 대통령이었다. 앨범도 샀었다"며 "그때는 노래방 가면 버즈 노래부터 예약하고 시작했다"고 말했다. 임영웅이 버즈의 명곡들을 언급했지만 정작 민경훈이 가사를 기억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임영웅은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무대를 선보였고 "이 노래를 쌈자신 앞에서 부를 수 있다는 게 영광"이라며 뿌듯해했다.

     

    이날 '미스터트롯' 톱7은 토크부터 개인기, 노래까지 유쾌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과 이찬원은 시종일관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수근은 "송대관과 태진아를 잇는 콤비로 거듭날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미스터트롯' 팀과 아형 멤버들의 '전국노래자랑 대결'이 진행됐다. 치열한 접전이 진행되던 가운데, 오는 16일 2부가 예고돼 기대감을 더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트트롯 사랑의콜센터 5.14  (0) 2020.05.17
    미스트트롯 사랑의콜센터 6회  (0) 2020.05.10
    미스트트롯 사랑의콜센터 5회  (0) 2020.05.02
    미우새, 오민석 윤박  (0) 2020.05.01
    나혼자 산다 송승헌 출연  (0) 2020.04.26

    댓글

Designed by Tistory.